2019년 7,8월은 어김없이 교회학교는 각부서의 성경캠프로 인해 성령충만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성경학교 전 교사들의 기도와 후원 그리고 열정으로 인해 한신교회 각부서는 무사히 성경캠프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각부서의 성경학교를 소개합니다.
먼저 영유아부는 7월13(토)-14(주일) "여호와만 참 하나님(신6:4)"이라는 주제로 성경학교를 진행하였습니다.
분반공부와 기도회는 영적 충만을 위한 좋은 시간이었고 물놀이와 매직 마술쇼등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안겨주기엔 충분한 시간이었답니다.
날씨도 좋고 참여하는 영유아부 가정도 많아서 더욱 풍성한 시간이었습니다.
전염병이 돌아 걱정도 되었지만 성경학교 끝나고 아이들이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어서 감사하 시간들이었습니다.
다음은 유치부입니다.
유치부는 7월20(토)-21일(주일) "여호와만 참 하나님(신6:4)"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성경학교를 통해 여호와만 참 하나님이라는 것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날 태풍소식에 모두 긴장하고 걱정했었는데 성경학교하기에 딱 좋은 날씨여서 하나님께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덕분에 물놀이와 물풍선 터트리기도 즐겁게 진행하였답니다.
특히 아이들을 잘 돌보아주신 교사분들과 보조교사분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은 초등1,2부 입니다.
초등 1,2부는 7월 26(금)-28일(주일)까지 "여호와만 참 하나님(신6:4)"이라는 주제로 교회에서 성경학교를 진행하였습니다.
부모님과 떨어져서 잠도 씩씩하게 잘자고 찬양과 게임도 잘 하는 멋진 1,2부 아무사고도 없이 성경학교를 무사히 마치게 되어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은 초등 3,4부 입니다.
초등 3,4부는 7월26일(금)-28일(주일)까지 여호와만 참 하나님(신6:4)"이라는 주제로 진행하였습니다.
역시 형님들 답게 의젓한 모습으로 찬양도 부르고 예배도 드렸습니다.
기도회시간에는 모두 무릎을 끓고 기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시간이었다고 믿습니다~
무릎끓는 그리스도인으로 자라나는 초등3,4부 어린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다음은 초등 5,6부 입니다.
초등 5,6부는 "쉐마 &성령(신6:4-9)"이라는 주제로 7월31일(수)-8월2일(금)까지 어캠에서 주관하는 어린이 은혜캠프에 참가하였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아이들이 너무 많이 은혜를 받았고 기도회시간에 눈물을 흘리면서 기도하는 아이들이 많았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부모님들도 자녀들이 은혜를 많이 받았다고 말씀해주셔서 더 기쁜 시간들이었습니다.
이 은혜를 깊이 간직하여 초등5,6부에서 신앙생활을 잘하는 자녀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마지막으로 청소년부 입니다.
청소년부는 7월 22일(월)-24일(수)까지 "네 이름이 무엇이냐?(창32:27)"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청소년부는 캠프를 가기위해 교사분들이 바자회를 개최하여 자금을 모으셨습니다.
그 덕분으로 캠프를 가서 우리 자녀들을 믿음의 양식도 먹이고 육의 양식도 풍성하게 먹일 수 있었습니다 .
교사분들의 수고와 노력 너무 감사드립니다.
청소년부 또한 아무런 사고없이 무사히 성경캠프를 마칠 수 있었고 은혜의 시간들이었습니다.
공부도 신앙생활도 열심히 하는 청소년부가 되기를 기대합니다^^